Skip to main content

<장애를 넘어서>는 북미주 개혁교회 (CRC)와 미국개혁교회 (RCA)의 장애우 사역부에서 발행하는 계간 소식지입니다. 장애를 가진 형제들이 교회에 온전히 참여하도록, 우리 앞에 놓인 모든 장애물을 함께 치워갑시다.

약물: 많은 사람들은 통증, 류마티스 관절염, 발작 등의 이유로 약을 복용합니다. 이번 호에서는 필자들이 자신들의 일상에서 겪은 약물의 역할과 약 복용이 신앙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그들이 겪은 경험을 나눕니다.  

다음호 주제

2020년 봄호 - 시각장애와 실명

여러분이 시각장애나 실명으로 사신다면, 어떻게 교회의 삶에 참여하시는지 여러분의 이야기 (400단어)를 2월 3일까지 보내주십시오.

2020년 여름호 - 태아 알코올 증후군

완전히 예방할 수는 있지만,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태아 알코올 증후군을 앓고 있습니다.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사랑하는 분들중 태아 알코올 증후군을 앓고 계신다면, 여러분의 이야기를 (400단어)를 4월 24일까지 보내주십시오. 

Attached Media
File

Let's Discuss

We love your comments! Thank you for helping us uphold the Community Guidelines to make this an encouraging and respectful community for everyone.

Login or Register to Comment

We want to hear from you.

Connect to The Network and add your own question, blog, resource, or job.

Add Your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