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간질과 함께 살기. 성인의 약 2 %가 그들 일생에 간질을 갖이며, 이들 중 1/3이 한번 이상을 경험한다. 여기의 이야기들은 (온라인에는 더 많이) 개인이나 혹 경험 발작이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경험한 간질을 적은것이다.

2016 가을—장애와 고용. 장애인의 무직자의 수치는 장애가 없는 사람의 약 두 배입니다. 우리는 세가지 종류의 이야기들을 듣기를 원합니다 : 교회가 장애인의 일자리를 찾아 지원함; 고용주가 장애인 취업을 추구함; 혹, 고용 잃하는 장애인이나 실업자 장애인의 이야기들을. 우리에게 메모를 8월 26일까지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400 단어를 초과하지 않음).

2017 겨울—장애와 영적 연습. 누구든 예수 그리스도에 속한 –삶과 죽음에서, 몸과 영혼이, 어떻게 장애와 함께 살는것이 어떨게 자신의 영적인 훈련을 만드는가요? 어디서 장애와 당신의 경건 삶이 교차하는가요?  11 월 1 일까지 우리에게 당신의 경험이 반영된 메모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Attached Media
File

Let's Discuss

We love your comments! Thank you for helping us uphold the Community Guidelines to make this an encouraging and respectful community for everyone.

Login or Register to Comment

We want to hear from you.

Connect to The Network and add your own question, blog, resource, or job.

Add Your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