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장애와 일자리. 장애를 가진 사람들의 실업률은 장애가 없는 사람의 약 두 배가 되지만, 장애를 가진 자들을 고용한 고용주와 장애를 가진 자들이 일자리을 찾은 이야기들을 나눌것 입니다.

2017 겨울—장애와 영적 훈련. 누구든 예수 그리스도에 속한-몸과 마음, 삶과 죽음에서도, 장애와 함께 어떻게 자신의 영적인 훈련을 다듬는지를? 어디서 장애나 신앙 생활이 이뤄지는지를? 당신의 경험에 반영 메모를2016년 11월 1일 전에 우리에게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2017 봄—유료 간병 보호자들. 장애를 가진 많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로 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유료 간병인을 스스로 고용하든지, 그룹 홈이나 다른 생활 상황의 지원을 받든지, 아는 사랑하는 사람이 유료 지원을 받거나, 또는 당신이 어떤 사람이나 또는 장애를 가진 자에게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지불하는 경우든지, 여러분의 이런 경험들을 2017년 2월 1일까지 저희에게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메일: [email protected]

Attached Media
File

Let's Discuss

We love your comments! Thank you for helping us uphold the Community Guidelines to make this an encouraging and respectful community for everyone.

Login or Register to Comment

We want to hear from you.

Connect to The Network and add your own question, blog, resource, or job.

Add Your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