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장애를 가진 어린이들로부터 배우기:  장애를 가진 어린이들을 포함해서 그들은 교사들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장애물 헐기'에선, 독자들이 배운 교훈들을 이야기합니다.

앞으로의 주제들

2018 겨울: 장애를 갖은 사람들을 고용하기 장애인을 고용 했습니까? 아니면 장애가 있는 사람이 당신을 위해 계약 업무를 수행 했습니까? 이 사람에게 기회를 주면서 무엇을 배웠습니까? 10월 25일까지 메모(400자 이내)를 보내주십시오.

2018 봄: 예배에 환영하기 교회는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자신들의 예배에 환영 받는다는 것을 (또는 환영받지 못한다고) 느끼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환영하는 (또는 환영하지 않는) 예배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까? 2018년 2월 21일까지 메모를 (최대 400 자까지 가능) 보내주십시오

이메일: [email protected][email protected]

Attached Media

Let's Discuss

We love your comments! Thank you for helping us uphold the Community Guidelines to make this an encouraging and respectful community for everyone.

Login or Register to Comment

We want to hear from you.

Connect to The Network and add your own question, blog, resource, or job.

Add Your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