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 여름호 │ 주제 : 태아 알코올 증후군 태아 알코올 증후군

  15 views

절망속에서 소망을

엔리코 디 기안도메니코
성 프란시스 사비에르 교회, 스토니 크릭, 온타리오

태아 알코올 증후군 상담자인 엔리코 디 기안도메니코는 이러한 장애를 가진 가족을 돌보는 보호자를 격려하고 확인하며 소망을 줍니다. 자신의 오랜 경험을 통해 태아 알코올 증후군을 겪는 가족을 어떻게 돌볼지 조언해줍니다.

--------------------------

후원자가 있어도, 저는 늘 고독합니다.

편집자 주: 필자의 요청에 따라 익명처리 했습니다. 모든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사회복지사로 일한 오랜 경험을 통해 충분히 준비되었다고 생각한 가족은 입양한 아이를 돌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나 태아 알코올 증후군을 가진 아이를 어떻게 길러야 할지에 대한 정보는 불충분했습니다. 만약 더 좀 더 많은 정보와 질병에 대한 이해가 있었다면 안나의 이야기는 달라졌을지 모릅니다.

----------------------------

자녀에 대한 사회 시스템의 실패

편집자 주: 필자의 요청에 따라 익명처리 했습니다. 모든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두 명의 손자를 위탁가정에 보내기보다는 손수 키우려는 할머니 이야기입니다. 알코올 관련 신경장애로 판정된 큰아이를 포함한 두 손주를 키우고 부양하는 가슴 아픈 여정을 나눕니다.

-----------------------------------------

지원 커뮤니티 필요성

편집자 주: 필자의 요청에 따라 익명처리 했습니다. 모든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태아 알코올 증후군을 가진 개인은 관계를 지속하는데 어려움을 겪지만, 주위의 가족들은 지역사회의 도움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은 교회가 이들을 도울 때 생기는 어려움을 다룹니다. 어떻게 하면 우리는 서로 도울 수 있을까요?

--------------------------------------

편집자 주

진행중인 태아 알코올 증후군의 고통

이번호에 실린 대부분의 글은 이 병이 자세히 알려지지 않은1980년대에 자녀를 키운 부모들이 겪은 아픔과 상처를 다룹니다. 모든 경우에 이들 가족은 마음과 가정을 열고 자녀를 입양했지만, 태아 알콜 증후군임을 미처 알지 못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다음호 주제

2021년 겨울호 – 원치 않는 접촉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은 어떤 면에서 일부 장애인의 장벽을 제거하여 예전에는 접근할 수 없었던 공동체와 공간에 접근하게 했습니다. 오랫동안 고립되고 거리를 두었던 경험이 있으시다면,  원치 않는 접촉에 대한 여러분의 이야기를 (400단어)를 10월 30일까지 보내주십시오.

Posted in:

The Network hosts user-submitted content.
Posts don't necessarily imply CRCNA endorsement, but must comply with our community guidelines.

Let's Discuss…

We love your comments! Thanks for your help upholding the Community Guidelines to make this an encouraging and respectful community for every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