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를 넘어서 모두가 속하고 모두가 섬기는 2022년 봄 | 장애를 가진 청년들

  13 views

편집자 주: 우리의 은사들을 축하하기
린지 위랜드 케이플

CRC 장애사역부 디렉터

린지의 친구 더그는 하나님에 대한 깊은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뇌성마비를 갖고 있습니다. 린지는 각 사람이 우리 지역사회에 줄 수 있는 선물을 축하하고, 인생이 어려울 때 서로를 붙들어 주라고 도전합니다.

 

다르지만, '완벽하게 불완전한'

이리나 버드

채플 포인트, 허드슨빌, 미시간,

 

이리나는 팔다리가 기형화되는 포코멜리아 증후군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불완전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이리나는 하나님 보시기에는 자신이 완벽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진단과 믿음을 연결하기

앤 엘징가

센트럴 개혁 교회, 그랜드 래피즈, 미시간

 

앤은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고 자기 관리를 실천해야하는, 보이지 않는 장애인 루푸스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 진단은 또한 그녀가 장애의 신학을 성찰하고 하나님에 대한 그녀의 신앙과 더 깊이 연결되도록 도와줍니다.

설계와 아름다움

웨슬리 설리반트

키넬론 개혁 교회, 키넬론, 뉴저지

 

웨슬리는 정보처리 장애, 약한 근육 긴장, 우울증 및 불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웨슬리는 자신이 망가졌다고 느꼈지만, 이제는 자신의 장애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여정에서 배우고 성장하도록 도울 수있는 독특한 특성으로 여깁니다.

 

신경섬유종과 함께 찾아가는 나의 삶

수잔 질호이드

셔먼 스트리트 CRC, 그랜래피즈, 미시간

 

수잔은 신경섬유종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이 병은 여러가지 신체적 어려움을 가져다주지만, 음악과 스포츠에 대한 수잔의 사랑을 빼앗지는 못합니다. 

 

Posted in:

The Network hosts user-submitted content.
Posts don't necessarily imply CRCNA endorsement, but must comply with our community guidelines.

Let's Discuss…

We love your comments! Thanks for your help upholding the Community Guidelines to make this an encouraging and respectful community for every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