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를 넘어서 2020가을호

  18 views

편집자 주: 계획, 인내, 유연성

마크는 복합 장애를 가진 그의 딸을 포함한 가족 여행준비에 대해 나눴습니다. 적절한 돌봄과 적당한 환경이 필요한 복합장애를 가진 그의 딸과 함께 휴가를 즐기려면 온 가족이 동원되어야 합니다. 이런 모험을 준비하려면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다른 세상을 구경하는 것은 커다란 축복입니다.

 

사지마비 설교자의 여행 

인공호흡기에 의존하는 사람이 여행한다는 것은 여행에 필요한 준비를 위한 엄청난 계획을 의미합니다. 간병인도 여행계획에 포함시켜야 하므로 여행 일정을 짜는데 매우 신중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런 많은 여행준비 세부사항에도 불구하고, 조엘 목사가 자기 도시를 떠나 다른 곳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기회를 얻은 것은 얼마나 놀라운 일입니까?

 

실망스럽기도 했던 유람선 여행

실과 그의 아내는 온 세상의 많은 역사적 장소를 둘러보는 흥분되는 유람선 여행을 떠났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이동과 다른 면에서 도움을 잘 받았지만, 안타깝게도 어떤 곳에서는 이런 점이 미리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은 모든 장애우들에게 가능한대로 새로운 장소를 여행하는 경험을 적극 추천합니다.

 

멀미의 문제

심각한 멀미 문제가 있는 미쉘에게 여행은 큰 도전입니다. 다른 장애를 위한 약을 먹고 있기 때문에, 멀미약을 추가로 먹는 것에는 제약을 받습니다. 이러한 제약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자기 고향을 떠나 새로운 곳을 탐험하고 경험하기를 주저하지 않습니다.

 

시각장애인의 여행

시각장애인으로 산다는 것은 평생 다른 사람의 안내에 의지해서 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행하는 것도 그 중 하나입니다. 공항 등 낯선 환경에서 움직여야 할 때는, 조력자의 도움이 더욱 필요합니다. 지지해주는 공동체는 이러한 여행을 더욱 성공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Posted in:

The Network hosts user-submitted content.
Posts don't necessarily imply CRCNA endorsement, but must comply with our community guidelines.

Let's Discuss…

We love your comments! Thanks for your help upholding the Community Guidelines to make this an encouraging and respectful community for every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