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2윌 20일 부터 23일 까지 센디에고에서 약 4000명의 청년들이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며 주님의 음성을 듣고 삶의 새로운 부름을 받고자 합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우리 교단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혐조를 하고 있습니다. 세계선교 (CRWM) 에서는 세미나를 하나 인도합니다. Leadership Exchange 와 Faith Alive와 세계선교에서 함께 부스를 함께 운영할 것입니다. 우리 교단에서 이렇게 적극적으로 청년들을 위해 협조하는 모습에 감사합니다.

아직 많은 자리가 남아있습니다. 많은 청년들이 모여 주님께 영광을 올리며 주님의 부름을 받는 역사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이 있으면 www.gkym.org 를 참조하시고 저에게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email protected]).

Let's Discuss

We love your comments! Thank you for helping us uphold the Community Guidelines to make this an encouraging and respectful community for everyone.

Login or Register to Comment

We want to hear from you.

Connect to The Network and add your own question, blog, resource, or job.

Add Your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