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교단 사역 계획 우리의 여정 2025의 일환으로 CRC 교단에서는 매년 교단 설문조사를 시행하고자 칼빈대학교 사회연구소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CRC 관련 모든 성인과 고학년 청소년들은 매년 본 설문조사에 응답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퀄리티 있는 응답자 수를 확보하기 위해, 연구원들이 매년 1/5의 CRC 교회 “집단”을 무작위 선정하고 있습니다. 매년 20% 교회에 해당하는 한 집단에게는 적극적인 설문조사 참여를 부탁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5년에 한 번 설문조사 요청을 받게 될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의 교회가 참여할 차례라면, 여러 설문조사 관련 정보와 함께 여러분이 하셔야 하는 일들에 관한 이메일을 12월에 받게 되실 것입니다.

 

            주보 광고 - 광고문구를 주보에 싣고 교인들의 참여를 격려할 수 있습니다.

            PPT - 예배 광고 시간에 띄워서 교인들의 참여를 격려할 수 있습니다.

            전단지 - 인쇄하여 교인들 우편함에 넣거나 주보 삽지로 나눠주면서 설문조사를 알리고 일부 설문조사 문항에 대답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웹 그래픽 - 교회 SNS나 웹사이트에 포스팅해서 설문조사에 참여하도록 리마인드 시킬 수 있습니다.

            편지 - 설문조사에 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교인들에게 설문조사 웹페이지 https://www.crcna.org/survey?language=ko 를 보내 드릴 때, 여러분의 교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만일 교회 직통 링크를 보내고 싶다면 다음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cna.org/survey/XXXX (교단에 등록된 교회 번호). URL을 미리 시험해 보시고 교인들에게 나눠주세요.

Let's Discuss

We love your comments! Thank you for helping us uphold the Community Guidelines to make this an encouraging and respectful community for everyone.

Login or Register to Comment

We want to hear from you.

Connect to The Network and add your own question, blog, resource, or job.

Add Your Post